오늘은 검색광고마케터 1급 2년간 기출문제를 풀면서 자주 나왔던 문제를 정리해보가자 합니다.
1. 광고그룹당 최대 생성개수
네이버 : 5개
카카오 : 20개
구글 : 50개
2. 계정 IP 노출제한 개수
네이버 최대 600개
카카오 최대 500개
구글은 무효 크레딧
3.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 분석
간접 전환 수 : 클릭이후 30분부터 추적기간은 7~20일 사이의 기간
5. 제목 및 설명
네이버 파워링크 제목은 15자 / 설명은 45자
카카오프리미엄링크 제목과 설명 총 60자
6. 디지털 광고 발전사
디지털광고 발전사 시기 정리
검색광고마케터 1급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었던 디지털광고 발전사 시기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1. 도입기 1995년 ~1996년 PC 통신에서 인터넷으로 전환되던 시기로 초기에는 기존의 인쇄광고를
lookingforwork.tistory.com
7. 온라인 비즈니스유형
1) 가격지향형 모델 2) 편의,신속성 모델 3) 맞춤형/서비스 모델
8. 노출개수
네이버 파워링크 PC 최대 10개 / 비즈사이트 5개
모바일 3~5개 , 쇼핑 5개
카카오 프리미엄링크 10개 / 와이드링크 5개 / 모바일 6개
구글 최대 4개
9. 계산 문제 ROI / ROAS
ROI 및 ROAS 계산 방법 및 계산식 엑셀 파일 공유
이번에 검색광고마케터1급을 준비하면서 ROI와 ROAS계산 문제가 있어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새 검색광고마케터1급을 공부중인데요. 오늘의 포스팅을 찾으신 분들은 대부��
lookingforwork.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기출문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중에 또 알찬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실무 좀 잘하고 싶다. > 자격증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003회 검색광고마케터 1급 후기 및 정답안 공유 (0) | 2020.12.15 |
---|---|
제2002회 검색광고마케터 1급 문제 후기 및 답안공유 (0) | 2020.09.24 |
디지털 마케팅 정의 및 등장배경과 평가지표 (0) | 2020.09.17 |
구전 마케팅이란 무엇이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자 (0) | 2020.09.17 |
네이버, 카카오 검색광고 품질질수 단계 및 관리방법 (0) | 2020.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