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마케터 1급 2년간 기출문제 복습 및 정리

250x250
728x90

 

오늘은 검색광고마케터 1급 2년간 기출문제를 풀면서 자주 나왔던 문제를 정리해보가자 합니다. 

 

1. 광고그룹당 최대 생성개수

네이버 : 5개

카카오 : 20개 

구글 : 50개 

 

2. 계정 IP 노출제한 개수

네이버 최대 600개 

카카오 최대 500개

구글은 무효 크레딧

 

3.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 분석

간접 전환 수 : 클릭이후 30분부터 추적기간은 7~20일 사이의 기간

 

5. 제목 및 설명 

네이버 파워링크 제목은 15자 / 설명은 45자

카카오프리미엄링크 제목과 설명 총 60자

 

6. 디지털 광고 발전사 

 

디지털광고 발전사 시기 정리

검색광고마케터 1급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었던 디지털광고 발전사 시기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1. 도입기 1995년 ~1996년  PC 통신에서 인터넷으로 전환되던 시기로 초기에는 기존의 인쇄광고를

lookingforwork.tistory.com

7. 온라인 비즈니스유형

1) 가격지향형 모델 2) 편의,신속성 모델 3) 맞춤형/서비스 모델

 

8. 노출개수

네이버 파워링크 PC 최대 10개 / 비즈사이트 5개

모바일 3~5개 , 쇼핑 5개

 

카카오 프리미엄링크 10개  / 와이드링크 5개 / 모바일 6개 

 

구글 최대 4개

 

9. 계산 문제 ROI / ROAS

 

ROI 및 ROAS 계산 방법 및 계산식 엑셀 파일 공유

이번에 검색광고마케터1급을 준비하면서 ROI와 ROAS계산 문제가 있어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새 검색광고마케터1급을 공부중인데요. 오늘의 포스팅을 찾으신 분들은 대부��

lookingforwork.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기출문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중에 또 알찬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