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면접 및 인터뷰시 학업 및 전공에 대해서 영어로

250x250
728x90

다들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영어인터뷰 관련 표현을 배워볼게요



영어면접 및 인터뷰시 학업 및 전공에 대해서 영어로

 

예시)

저는 토목학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 4년생 입니다. 

I am a senior majoring in civil engineering .

 

저는 영어교육학 전공입니다.

I major in english education.

 

저는 기계공학을 전공고 있는 4학년생입니다. 

I am a senior majoring in meachanical engineering. 

 

저는 심리학전공자로 부전공은 영어교육학입니다. 

I am a psychology major with a monor in English education.

 

I double-majored in English education and psychology.

저는 영어교육학과 심리학을 복수 전공 했습니다.

 

 

 

여기서 교육에 해당내는 단어를 본인에 맞는 학과로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화학공사 석사로 졸업하게 됩니다. 

I will be graduating with a master's degree in chemical engineering. 

 

저는 기계공학 학위를 받고 카이스트를 졸업했습니다. 

I will be graduating with master's degree in chemical engineering. 

 

 

제 대학생 시절은 제 인생에서 가장 바쁜 시기였습니다.

My college days have been the busiest of my life. 

 

저는 더 많은 경험을 하기 위해 유학을 결심했습니다.

I decided to study abroad to gain more experience.

 

오늘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