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면접에서 목표 및 포부 영어로 말하기

250x250
728x90

다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도 열심히 시간의 농도를 짙게 쓰기 위해, 열심히 존버 및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영어면접에서 목표 및 포부 영어로 말하기 를 할때 어떤 영어 표현을 쓸수있는지 가져와봤습니다.

이전에 올렸던 영어면접 필수 7가지도 참고해보세요 !

 

2020/06/22 - [영어 좀 잘하고싶다./생활 및 비즈니스영어] - 영어면접 전 꼭 봐야하는 필수영어 7가지

 

영어면접 전 꼭 봐야하는 필수영어 7가지

안녕하세요 ! 취준퇴준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그렇고 대부분 여기 공부하러 들어온 분들은 영어를 통해 취업준비, 퇴사를 통한 이직 , 사업준비 등등 다양한 이유롤 들

lookingforwork.tistory.com

 

5년안에 저는 부서장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In five years, I can see myself as a department leader.

 

저는 항상 마케팅에 대해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자 했습니다.

I've always wanted to learn more about marketing. 

 

저는 마케팅 부서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I would like to work in the Media Department. 

 

 

단기적으로 저는 미디어 부서에 업무를 맡고 싶습니다. 

In the very short term, I'd like to get a job in the Media Department. 

 

 

제 단기 목표는 가능한 많은 경험을 쌓는것입니다. 

My short-term goal is to get as much exprience as possible. 

 

제 장기 목표는 영어에 능통해지는 것입니다. 

My long-term is to become fluent in English. 

 

회사를 장차 미래지향적인 회사로 발전시키는 것이 제꿈입니다.

It is my dream to bring a company into the future.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존경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Personally, I want to be a person that people respect. 

 

개인적으로 동료들로부터의 존경을 받고 싶습니다. 

Personally, I want to be looked up to by my peers. 

 

제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저는 매일 아침 책을 읽습니다. 

To achiece my goal, I am reading a book every morning.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