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기술관련 자격사항 말해보기

250x250
728x90

저는 리더십 관련 몇가지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I have obtained serveral certificate qualifications in leadership. 

 

저는 00 자격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I have an 분야 certificate. 

 

저는 00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I acquired an accouting certificate.

 

I am currently a certified 00자격증. 

나는 현재 무슨무슨 자격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어학능력이 있습니다. 

I have language skills. 

 

저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탁월하고 프로그래밍도 잘 합니다. 

I am excelent with computer softwared and good at programming. 

 

 

저는 필요한 근로허가와 비자를 취득하였습니다. 

I have otained the required work permit and visa.

 

ㄴ 미국에서는 일하려면 비자 및 근로허가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트럼 프 정부 이후에 더욱 엄격해져서

이런걸 취득하지 못하면 비자가 만료되기 전에 본인 나라로 돌아가야 됩니다.(TMI)

 

 

I am an expert at computer programming. I have worked for an Microsoft company for the last 5 years. 

저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문가입니다.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컴퓨터에서 지난 5년간 일했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