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영어공부 성격 장점에 관해 영어로 말해보기

250x250
728x90

안녕하세요:) 취준퇴준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면접 영어 를 준비할때 또는 토스나 비즈니스 영어 시험을 볼때

내 자신의 성격에 관해 어떻게 해야 영어로 잘 말하는지 

 

시중에 있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사전의 자료를 토대로 

오늘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저 역시 현재 업무의 30%가 영어 커뮤니케이션이다 보니 지속적으로 영어에 대한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지속적으로 영어 공부 포스팅을 올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

 

그럼 본격적으로 표현들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신중합니다. 

I am prudent. 


저는 인내심이 있습니다. 

I have patience. 

 

저는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돕는걸 좋아합니다. 

I like to help those in need.

 

저는 현실적인 사람입니다. 

I am a person who is down-to-earth. 

 

 

 

사람들은 제가 체계적이라고 합니다. 

People say that I am disciplined. 

 

저는 유머감각이 있습니다. 

I have a sense of humor. 

 

저는 매일 새로운것을 배우는것을 좋아합니다. 

I like to leanr nwe things every day. 

 

저는 다정하고 사교적인 사람입니다. 

I am a person who is friendly and outgoing.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