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추가 수정 및 삭제하기 방법

250x250
728x90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추가 수정 및 삭제하기 방법에 대해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1.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추가

첫번째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오른쪽 위에 플러스 버튼을 눌러 아래와 같이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이 생기게 됩니다. 스토리 하이라이트는 아시다시피, 이전에 내가 올리고 사라졌던 스토리들을 하이라이트를 통해서 다시 살리는 기능입니다.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제가 예전에 올린 스토리들 모두를 하이라이트를 통해 되살릴 수 있습니다. 

 

2. 두번째로 아래와같이 새로운 하이라이트에서 동그란 버튼을 통해 내가 올리고 싶은 하이라이트를 진행해 

오른쪽 상단에 다음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수정

세번째로 하이라이트 수정은 아래와같이 내가 올렸던 하이라이트에 가서 길게 눌러주셔서 하이라이트 수정을 하실수 있으며 , 제가 동그라미 친 영역처럼 글자를 내마음대로 수정할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삭제

눈치 빠른 분들은 이미 아셨겠지만, 아래와 같이 하이라이트 를 길게 누르면 하이라이트 수정 뿐 만 아니라, 삭제 등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