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전환방법 모바일버전

250x250
728x90

 

취준퇴준을 준비하려면 먼저 내가 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안하는게 중요하겠죠? 

물론 저는 아직까지 그러지 못했지만, 

 

어쨌든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전환방법을 PC가 아닌 모바일앱으로 어떻게 진행하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 오늘의 정보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글 공유하면서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

 

 

2020/07/27 - [실무 좀 잘하고 싶다./SNS 사용법] - 인스타그램 사람 및 계정 ID 찾기

 

인스타그램 사람 및 계정 ID 찾기

오늘은 여러분들과 인스타그램으로 사람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쉽게 정리하자면, 1) 사람찾기 = 2) 계정 찾기 와 동일하다고 봐주시면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긴말하지 않고 , 본

lookingforwork.tistory.com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전환방법 모바일버전

 

 

1.  가장 먼저 인스타그램 앱을 로그인 하신후 상단 오른쪽에 줄세개 항목으로 가주세요. 

아이폰같은경우 점3개로 되어있을껍니다. 

 

그다음 오른쪽 처럼 설정창이 열리게 되고, 

설정항목은 제일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두번째로는 설정 창으로 가주시면 여러가지 옵션이 나오는데요.

알림, 공개범위, 보안등등 

저희는 공개범위로 들어가주셔야만 비공개 처리가 가능하니다. 

 

 

세번째로는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계정 공개범위로 가주세요. 저는 지금 공개 상태로 되어있네요.

 

 

Final 

마지막으로 저같은 경우는 공개로 해놔서 회색 비활성화로 되어있는데

비공개 계정으로 하시려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게 동그라미 를 오른쪽으로 보내셔야 됩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움직이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오늘 정보가 도움되셨길 바라며, 

오늘하루도 모두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