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마케터1급 주관식 기출문제 풀기

250x250
728x90


오늘은 검색광고마케터1급 주관식 기출문제 풀기



문제
1.다음에서 설명하는 검색광고 상품은 무엇인가? 정보탐색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고관여 업종의 키워드 검색결과에 광고주가 직접 생성한 양질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광고 상품이다.- 보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해야 할 필요가 있는 업종이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이다.- 노출정보는 이미지와 제목, 설명, 업체명, 콘텐츠 발행일, 노출URL 등이다.

2.불법시스템으로 인한 클릭으로 특정 형태의 반복 클릭패턴을 분석하여 필터링 된 클릭으로 과금되지 않는 것을 일컫는 용어는 무엇인가?

3.아래 그림은 네이버 쇼핑검색광고에서 상품정보관리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이다. 다음의 특성을 참고로 ( 괄호 )에 들어갈 공통된 요소는 무엇인가?

① 검색광고와 다르게 쇼핑검색광고로 들어오는 모든 상품은 ( )에 매칭되어 서비스된다.② ( ) 매칭이 잘된 상품은 비교적 높은 점수를 부여 받게 된다.③ ( ) 분류를 잘 못하면 원하지 않는 정보 또는 키워드로 노출 될 수 있다.

4.카카오 키워드 광고를 통해 사이트로 유입된 이용자가 회원가입 또는 구매 등의 액션을 할 경우 그 빈도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을 전환추적기능이라고 한다.
- 전환은 직접전환과 간접전환으로 구분된다.
- 직접전환은 광고를 클릭하여 광고주 페이지로 이동한 후 30분 이내 전환이 발생한 경우를, 간접전환은 광고를 클릭 후 30분 이상 ~ ( )일 이내에 전환이 발생한 경우를 말한다.

5. 다음에서 설명하는 것은 무엇인가?
필립코틀러는 기업이 시장을 세분화화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이 모델에서는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설정, 포지셔닝 세 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정답
1번정답 파워컨텐츠
2번정답 무효클릭
3번정답 : 카테고리
4번정답: 30
5번정답: STP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